로스트아크 스킬룬 획득처 얻는법 총정리

2022. 3. 22. 10:31

로스트아크 스킬 룬 효과 및 획득처

로스트아크에서 원하는 스킬에 장착하여 해당 스킬을 강화시켜주는 시스템인 '스킬 룬', 보유한 스킬룬을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장착하여 더욱 강화된 스킬을 사용하면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총 12종의 스킬룬이 전설부터 고급까지 여러 등급으로 존재하며, 각 스킬룬들은 다양한 수집형포인트, 카오스 게이트, 필드 보스 등 저마다 다양한 방식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질풍 스킬룬 획득처

스킬 시전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질풍 스킬룬, 로스트아크에서 질풍룬은 가디언 토벌에서만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고 토벌 단계에 따라 등장하는 스킬룬의 등급이 다릅니다.

 

철벽 스킬룬 얻는법

스킬 시전 중에 캐릭터가 받는 피해를 감소시켜주는 철벽 스킬룬, 전설룬의 경우 위대한 미술품 58개를 모아야 한다고 하네요.

 

정화 스킬룬 획득처

스킬 사용 시에 높은 확률로 캐릭터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하나 제거해주는 정화룬, 수집형 포인트 중 하나인 이그네아의 징표 수집 보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5개 수집 시에는 영웅 등급, 15개 수집 시엔 전설 등급을 보상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단죄룬 획득방법

스킬 적중시 확률로 자신에게 단죄 상태를 부여하고 이 상태일 때 심판을 통해 추가 효과를 발동할 수 있는 단죄룬, 단죄 후 심판을 같이 발동 시키면 짧은시간 동안 마나의 회복속도가 증가함과 동시에 그 동안 사용한 스킬들의 쿨타임 감소 효과가 적용됩니다. 즉 단죄룬이 장착된 스킬 사용 후에 심판룬을 장착한 스킬을 같이 사용해야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로스트아크에서 단죄 전설 등급의 스킬룬은 원정대 영지에서 무역 상인인 마르테에게 모험의 인장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마르테의 경우 베른 남부 모험의 서 70% 보상으로 주는 퀘스트 완료 후 상단 계약이 가능합니다. 만약 힘들다면 다른 유저의 영지에서 구하실 수도 있습니다.

 

심판 스킬룬 얻는법

단죄와 같이 쓰이는 심판룬은 스킬 적중 시에 확률로 단죄가 사라지고 6초 동안 전투자원인 마나 회복량이 증가함과 동시에 스킬 쿨타임이 감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로스트아크에서 이 스킬룬의 전설 등급을 얻는법은 단죄와 마찬가지로 원정대 영지에 방문하는 무역 상인 마르테에게 모험의 인장으로 교환하여 얻거나 수집형 포인트인 위대한 미술품을 44개 수집해 보상으로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집중룬 획득처

스킬 사용 시에 마나의 소모를 감소시켜주는 집중 스킬룬, 해당 룬의 전설 등급 획득처는 수집형 포인트인 항해 모험물 42개 수집 보상이나 벨리온 유적지에서 교수 파하트에게 온전한 혈마석 1500개를 바꿔 물물교환하는 방식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광분룬 얻는법

스킬을 사용할 경우 일정 확률로 6초간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같이 증가하는 광분룬은 모두 로스트아크의 콘텐츠 중 하나인 카오스 게이트를 통해서 확률적으로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압도룬 획득경로

스킬 적중 시에 무력화 피해를 증가시켜주는 압도룬, 전설 등급의 경우 원정대 영지에 방문하는 무역 상인 보르자에게 모험의 인장으로 구입하거나 비탄의 섬 바라에게 붉은 실타래로 물물 교환을 통해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말했듯이 무역 상인은 다른 유저의 원정대 영지에 방문하여 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풍요룬 획득방법

스킬 적중 시에 아이덴티티 게이지의 획득량을 증가시켜주는 효과를 가진 풍요룬은 전설의 경우엔 오르페우스의 별 5개 수집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수호룬 획득처

스킬 시전 중에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일부 만큼 보호막을 획득시켜주는 수호 스킬룬, 이 또한 전설 등급을 얻는법은 로스트아크에서 오르페우스의 별 7개를 수집하면 주는 보상으로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출혈룬 얻는방법

스킬을 적중할 시 대상에게 일정 시간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주는 출혈룬, 출혈 상태가 걸리면 상대는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습니다. 로스트아크에서 출혈룬의 획득처는 모두 필드 보스입니다. 

 

속행룬 획득법

스킬 사용 시에 일정 확률로 전체 쿨타임을 감소시켜주는 속행 스킬룬, 현재 로스트아크에서는 해당 룬의 등급이 영웅과 희귀 등급밖에 없습니다. 이 속행룬을 얻는법은 모두 타워 콘텐츠를 통해 일정 구간을 도달할 시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