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쿠폰 코드 및 등록방법

2022. 3. 25. 07:21

던파모바일 쿠폰 번호 및 등록방법 정리

개성 만점의 다양한 직업을 지닌 캐릭터들로 빠르고 호쾌한 액션성을 경험해볼 수 있는 신작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드디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대하던 모바일게임이라 출시 첫날에 열심히 달려보았는데 완성도 높은 도트 그래픽은 물론이고 원작 던전앤파이터의 짜릿한 손맛이 느껴지던 강렬한 콤보 액션까지 완벽하게 구현되어 있어 정말 재미있게 즐겨봤습니다. 모바일로 최적화가 정말 잘되어있었을 뿐 아니라 이제는 폰으로도 PC에서 느껴봤던 그 짜릿한 액션 쾌감까지 경험해볼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쿠폰 등록방법

 

쿠폰코드 입력방법

현재 사전예약 쿠폰과 더불어 출시한 지 하루 만에 마켓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여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 여러 종류가 뿌려진 상태인데, 우선 쿠폰 코드를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 쿠폰을 사용할 캐릭터로 접속한 후 화면 상단에 메뉴를 클릭하고 메뉴 목록의 하단에 위치하는 톱니바퀴 모양의 게임설정을 클릭한 후에 개인정보 메뉴에서 쿠폰 입력 버튼을 클릭한 후에 코드를 그대로 입력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코드는 종류별로 한 계정에서 한 번만 등록이 가능하며, 수령하면 귀속되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없는 상태가 될 수 있으니 꼭 보상을 수령할 캐릭터로 접속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쿠폰 코드 목록

 

사전예약 쿠폰

우선 사전예약 참여 시 증정되었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쿠폰입니다. 맨 위 첫 번째 쿠폰은 제가 사용하였고 나머지 두 개는 쓰지 않았기 때문에 아무나 두 분 사용하시면 될 듯싶습니다.

 

반응형

해당 쿠폰을 사용하시면 보상으로 SD 크리쳐 선택 상자최초의 모험가 칭호 그리고 100만 골드하트비트 메가폰 10개가 선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쿠폰 보상 목록

위 보상의 상세 내용입니다. SD 크리쳐 선택상자에서는 SD로 재현한 여격투가, 남거너, 여법사, 남귀검사, 여프리스트 크리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크리쳐는 고유한 스킬을 하나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하트비트 메가폰은 사용 시 동일한 서버의 캐릭터들에게 메시지를 보내 전달하는 것이 가능하며, 최초의 모험가 칭호는 힘과 지능이 11 오르고 공격속도와 캐스팅속도가 증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사전등록 쿠폰

두 번째 쿠폰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출시되기 전 진행되었던 마켓 사전등록의 쿠폰이며, 5월 1일까지에 한해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시에는 보상으로 게임에서 사망할 경우 다시 부활시켜주는 부활코인 10개가 지급됩니다.

 

다음 쿠폰은 출시 첫날에 각 마켓에서 인기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하여 제공된 던파 모바일 쿠폰입니다. 처음 쿠폰은 사용 시 피로도를 30 회복시켜주는 비약 1개100만 골드 상자 1개가 보상으로 증정되며, 두 번째 쿠폰은 등록 시에 단진 머리 아바타인 단진의 항아리 모자 1개가 선물로 지급됩니다.

 

해당 쿠폰 또한 5월 1일까지에 한해 등록이 가능하며, 사용 시에는 우편함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귀속 아이템도 보상으로 포함되어있어 다른 캐릭터로 옮기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캐릭터로 등록하여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