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시즌2 공명의 노래 얻는법

2022. 2. 24. 08:48

로스트아크 공명의 노래 얻는법 공략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다 보면 잠자는 노래의 섬에서 숲의 미뉴에트를 얻을 때나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는 경우 또는 모코코 씨앗을 수집할 때 등 가끔 '공명의 노래'가 필요로 하는 순간이 옵니다.

 

이 공명의 노래는 감춰진 공간을 열 수 있는 악보이며, 예전에는 고대의 마석으로 교환했지만 로스트아크 시즌2부터 얻기 위해서는 해적 주화 16500개가 교환 비용으로 쓰이니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해적 주화가 필요한 만큼 가지고 계신다면 '해상 낙원 페이토'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로스트아크 해상 낙원 페이토는 사진과 같이 기에나의 바다에 있으며, 애니츠 항구도시 창천이나 베른 북부 크로나 항구에서 출항하여 배를 타고 가주시면 돼요. 잘 못 찾겠다 싶으시면 월드맵에서 검색하시면 찾기 쉬우실 겁니다.

 

해상 낙원 페이토에 도착하시면 첫 번째 맵은 선착장이실 겁니다. 공명의 노래를 파는 NPC는 선상 갑판에 위치하니 맵에서 세 개의 계단 모양 중에 중간에 있는 계단으로 가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공명의 노래는 이 '보물사냥꾼 이고르'가 판매하며, 다가가서 대화 하기를 하여 해적 주화 16500개로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인벤토리에 공명의 노래가 있을 텐데, 마우스 우클릭으로 배우시면 끝! 이걸로 로스트아크의 시즌2에서 공명의 노래 얻는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