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숲의 미뉴에트 얻는법 시즌2 퀘스트 정리

2022. 3. 7. 17:24

로스트아크 숲의 미뉴에트 얻는법

특정 장소에서 숲의 미뉴에트를 부르면 가시덩굴을 움직여 숨겨진 길을 열 수 있는 '숲의 미뉴에트',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다 보면 가끔 필요로 하게 되는 악보 중 하나입니다.

 

획득 방법

우선 이 숲의 미뉴에트는 모험 퀘스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악보이며, 잠자는 노래의 섬을 방문하여 '괜찮아요, 요정 아가씨'라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이 악보를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로스트아크에서 이 숲의 미뉴에트를 배우려면 공명의 노래라는 악보가 필요로 하기 때문에 만약 공명의 노래가 없으시다면 제가 전에 작성했던 얻는 법을 확인하고 획득하신 다음에 숲의 미뉴에트를 얻으러 가시기 바랍니다.

 

2022.02.24 - [게임 정보/공략&정보] - 로스트아크 시즌2 공명의 노래 얻는법

 

로스트아크 시즌2 공명의 노래 얻는법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하다 보면 잠자는 노래의 섬에서 숲의 미뉴에트를 얻을 때나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는 경우 또는 모코코 씨앗을 수집할 때 등 가끔 '공명의 노래'가 필요로 하는 순간이 옵니

ddong-game.tistory.com

 

퀘스트 진행 위치

먼저 악보를 주는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는 잠자는 노래의 섬은 플라티나 대양의 노래하는 바다에 위치하며, 협동 퀘스트만 시간이 정해져 있고 섬 입장은 항상 가능합니다. 그러니 아무 때나 루테란 동부의 갈기파도 항구애니츠의 항구도시 창천에서 출항하여 배를 타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NPC에게 퀘스트 수락하고 시작!

섬에 도착하면 입구에서 NPC '여행자 이클립스'가 보이실 텐데, 다가가 말을 걸고 '요정이 노래하는 숲'이라는 원정대 퀘스트를 수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로스트아크에서 숲의 미뉴에트를 얻게 해주는 첫 번째 퀘스트의 내용은 섬에서 자신의 모습을 부끄러워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요정을 찾아 놀라게 하지 말고 잘 달래는 것입니다. 숨은 요정을 세 번 찾아 말을 걸어 선택지에 맞게 달래면 되는데, 숨은 위치와 선택지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숨은 요정 첫 번째 위치

잠자는 노래의 섬에 요정이 처음 숨어있는 장소입니다. 요정의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노래를 부르는 곳에 가서 말을 걸면 됩니다.

 

첫 선택지

말을 걸면 선택지가 나올 겁니다. 그러면 (1) 휘~ 파람을 분다, (2) 기다려 본다, (3) 다시 휘파람을 분다 순서대로 세 번 선택하시면 됩니다.

 

요정 두 번째 위치

요정이 다음으로 숨은 곳이며, 마찬가지로 다가가 말을 걸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두 번째 선택지

여기서도 선택지에서 (1) 반짝이는 조약돌을 내려놓는다, (2) 내 얼굴 기억하냐고 묻는다, (3) 가만히 자리를 비켜준다 순으로 선택하시면 돼요.

 

숨어있는 요정의 세 번째 위치

그리고 숨은 요정의 마지막 위치이며, 말 걸고 마지막으로 여섯 개의 선택지를 맞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세 번째 선택지

선택지에서는 (1) 괜찮다고 달래 본다, (2) 뒤돌아 서서 듣는다, (3) 일단 들어 볼게, (4) 찾아보겠다, (5) 오래 걸릴지도 몰라, (6) 괜찮아, 난 모험가야 순서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새로운 퀘스트 시작

그렇게 총 세 번 요정을 찾아 달래주시면 숲의 미뉴에트를 보상으로 주는 '괜찮아요, 요정 아가씨' 퀘스트가 시작되며, 협동 퀘스트인 '마법은 노래를 타고'를 진행하여 숲의 목소리를 3개 수집하라고 합니다.

 

해당 협동퀘를 진행하면 보상으로 확정적으로 숲의 목소리를 주지만 한 번에 하나만 주기 때문에 총 세 번 진행하셔야 하며, 진행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협동퀘 진행 방법

로스트아크에서 협동 퀘스트 '마법은 노래를 타고'는 잠자는 노래의 섬 오른쪽의 비밀의 입구에서 0시 20분부터 2시간 간격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 3분이 지나고 23분부터 악보 공명의 노래를 불러주시면 닫혀있던 입구가 열리면서 안쪽으로 갈 수 있는데, 안쪽에서 조금 기다리면 '마법은 노래를 타고'가 진행될 겁니다. 여기서 다른 유저들과 함께 공명의 노래를 불러 다 같이 20번만 연주해주시면 돼요.

 

협동퀘 보상

그렇게 협동퀘를 마치시면 사진처럼 보상으로 잠자는 노래의 상자가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여기서 100% 확률로 숲의 목소리를 1개 획득할 수 있으며, 확률적으로 잠자는 노래의 섬의 마음비밀지도 등의 아이템을 얻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렇게 로스트아크에서 협동퀘를 총 세 번 진행하여 숲의 목소리를 3개 모아주시면 다시 요정에게 가서 퀘스트를 완료해주시면 보상으로 숲의 미뉴에트대양의 주화상자 8개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얻은 노래는 인벤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여 배우시면 악보(F2) 메뉴를 통해서 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숲의 미뉴에트를 얻어도 마지막 퀘스트가 존재하는데, 이는 완료 시 골드와 카드 팩, 각인서 선택 주머니, 체력 증가 포션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줍니다. 바로 아래에 위치하는 메르시아 섬에 가서 요정을 찾아 말 걸고 다시 돌아와 대화하면 되는 쉬운 퀘이기 때문에 금방 할 수 있으니 같이 완료해주시면 좋습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