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이로치 포니타 포획 퀘스트

2022. 2. 13. 15:43

포켓몬 시리즈에서는 일반적인 포켓몬들과는 색깔이 다른 이로치라는 발견하기 힘든 희귀한 포켓몬이 존재하며, 이번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또한 다른 시리즈들과 마찬가지로 이로치 포켓몬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에서는 포켓몬이 등장하는 방식이 숨어있다가 갑자기 나타나는 방식이 아닌, 숨어있지 않고 모습이 보이는 상태로 등장하는 심볼 인카운터 방식이라 그런지 이전 시리즈들보다는 이로치 포켓몬을 잡기가 쉽다고 알려졌습니다.

 

다만 아무리 그래도 이로치를 만날 확률이 몇천분의 1이라고 하니 가볍게 즐기시는 분들은 보는 것조차도 힘들 수 있는데, 이번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에서는 이러한 색깔이 다른 이로치 포켓몬 중 파란 불꽃을 가진 포니타를 확정적으로 잡을 수 있는 퀘스트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특이한 포니타 목격 정보

이 퀘스트가 바로 이로치 포니타를 확정적으로 잡게 해주는 퀘스트입니다. 이 '특이한 포니타 목격 정보'는 제가 알기로 메인 퀘스트로 흑요 들판에서 첫 번째 왕인 사마자르를 진정시킨 후 마을로 돌아간 이후부터 발생하며, 퀘스트는 마을의 단장 방 옆의 박사 방에 위치하는 의뢰 게시판에서 수락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특이한 포니타 목격 정보 퀘스트는 마을 서쪽에 다리 위에 있는 기전에게 의뢰 내용을 듣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빠른 이동으로 빠르게 기천에게 가서 말 걸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기전이 특이한 포니타를 잡아달라고 말을 하면서 사진처럼 의뢰 내용이 바뀌게 됩니다. 그러면 이제 마을 밖의 흑요 들판으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흑요 들판에 도착하면 바로 퀘스트 장소인 편자 들판으로 이동하시면 되는데, 길을 못 찾으실 것 같으면 지도를 보거나 마커로 길을 찾으시면 됩니다. 이로치 포니타는 멀리서 봐도 푸른 불꽃 때문에 금방 눈에 띄더군요.

 

그리고 포니타를 발견하면 특이한 포니타가 있다고 컷신이 나오게 되며, 바로 가까이 다가가 몬스터 볼로 포획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만약 도망가거나 놓치게 돼서 사라지게 된다면 마을로 갔다가 다시 오면 다시 이로치 포니타가 등장한다고 하니 참고해두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몬스터 볼로 잡는데 성공하면 마을 주민 기전에게 보고하라고 합니다. 박사에게 말을 걸어 조사 보고를 한 후 마을로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이로치 포켓몬은 반짝이는 아이콘이 존재하는데, 자기도 모르게 이로치 포켓몬을 잡는 경우가 종종 생기고 잡아놓고 모르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에 매번 포켓몬을 잡은 후 조사 보고를 할 때 이로치 마크를 잘 확인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을로 이동한 후 다시 기전에게 말을 걸어 보고해주시면 19번째 서브 임무 '특이한 포니타 목격 정보'의 퀘스트는 끝나면서 라즈 열매 5개를 보상으로 받고 덤으로 포획했던 이로치 포니타도 같이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이것으로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에서 이로치 포니타를 확정적으로 잡기 공략은 끝! 참고로 이로치 포니타일때는 귀엽고 푸른 불꽃이라 예쁜데 날쌩마로 진화하면 불꽃이 연보라색으로 바뀌어서 관상용으로 두실 거라면 진화 안 시키고 포니타로 내버려두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