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비버니 트리오 세마리 위치

2022. 1. 28. 11:24

오늘 포켓몬스터의 신작 게임으로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가 발매되었습니다. 게임을 재미있게 진행하던 중 서브 퀘스트를 꼼꼼히 하고 있었는데 초반에 진행할 수 있는 서브 퀘 중 8번 '장난꾸러기 비버니 트리오'를 하다가 비버니 위치 찾기가 너무 힘들어서 혹시나 저처럼 찾기 힘드신 분들이 있지 않을까 싶어 공략 글을 남기겠습니다!

 

장난꾸러기 비버니 트리오 퀘스트

우선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의 여덟번째 서브 퀘스트 장난꾸러기 비버니 트리오의 내용은 축복 마을에 침입한 세 마리의 비버니를 명주로부터 잡는 것을 도와주는 것이며, 보상은 이상한사탕 하나입니다. 아마 보상을 보고 다들 꼭 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한 사탕은 못 참지

 

참고로 이 퀘스트를 진행할 때는 비버니를 하나 보유하고 있어야 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비버니에게 다가가려면 얘네들이랑 똑같은 포켓몬이 있어야 다가가서 잡기 쉽다고 그랬던 거 같네요.

 

첫 번째 비버니는 축복 마을에 자신의 포켓몬을 맡길 수 있었던 방목장 근처에 있었는데, 이는 지도에서 마을 오른쪽 하단 구석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사진의 지도에 빨간 화살표로 가시면 비버니 한 마리가 구석에 숨어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두 번째 비버니는 지도 기준으로 농장 오른쪽 아래에 있는 울타리에 숨어 있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지도에서 빨간 화살표 쪽으로 가시면 하나 볼 수 있을 거예요.

 

마지막 비버니는 플레이어의 숙소로 가시면 건물 왼쪽에 숨어 있습니다. 마지막은 진짜 건물도 많은데 그림자에 숨어 있어서 발견하는데 힘들었습니다. 하.. 이상한 사탕만 아니었으면 중간에 포기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세마리 전부 찾으면 비버니 트리오 퀘스트가 끝납니다. 마을이 넓기도 하고 대놓고 보이는 곳에 숨은 것도 아니라 하나같이 치밀하게 숨어있어서 저는 공략 없이 혼자 30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다들 저처럼 헤매면서 개고생 하지 말고 공략 보고 하세요!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