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던파 모바일 스킬 포인트 추가 획득처

2022. 4. 5. 21:30

던파 모바일 스킬 포인트 획득처 정리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는 캐릭터가 사용하는 기술인 스킬을 보유한 포인트를 소모해 레벨을 올리는 방식으로 더욱 강하게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스킬 포인트인 SP를 소모해 스킬을 습득하고 레벨을 올리거나 특성 포인트인 TP를 사용해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방식으로 스킬의 능력을 상승시킬 수 있죠.

 

스킬의 레벨을 올리는 SP는 기본적으로 레벨업을 할때마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지만, 게임에서 보상으로 획득한 스킬북을 사용해 얻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 TP는 캐릭터가 50 레벨부터 1 레벨이 오를 때마다 특성 포인트를 1씩 획득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특성 스킬북을 통해서 얻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던파 모바일 스킬 시스템은 자동 찍기와 따라 찍 기라는 시스템이 존재하는데, 이는 현재 캐릭터의 레벨에 맞게 추천되는 스킬을 알아서 찍어주고 레벨업시에도 자동으로 올리도록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스킬트리를 모르시는 초보자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다만 자동찍기를 이용하다 보면 후반에는 원하는 스킬의 레벨을 올리기에는 던파 모바일 스킬 포인트가 부족하는 상황이 생길 텐데, 그럴 경우에는 아래의 스킬북 획득처를 확인하시고 SP를 얻으셔서 매꾸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킬북 획득처(1)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 스킬북을 얻을 수 방법 중 하나는 수련장 보상입니다. 캐릭터 레벨을 50 달성하고 각성하여 각성기를 배운 상태에서 [결투장] - [수련장] - [조작수련장]을 통해 맨 오른쪽의 마지막에 위치하는 각성기 조작을 수련하여 완료하시면 스킬 포인트 50을 증가시켜주는 스킬북골드를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참고로 이 조작 수련장의 경우 PC버전에서는 아직까지 지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며, 무조건 모바일로 접속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

 

스킬북 획득처(2)

던파 모바일 스킬 포인트를 증가시켜주는 스킬북 두 번째 획득처는 모험보상이며, 모험보상은 화면의 하단에 모험을 클릭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험보상의 보상들은 던전의 S랭크 개수에 따라 아이템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글 작성 시간 기준으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 모험 등급의 랭크 개수 보상에는 스킬 포인트 50을 증가시켜주는 스킬북이 6개 있습니다.

 

참고로 S랭크 필요 개수는 설산 11개, 알프라이라 12개, 로리엔 6개, 노스마이어 9개, 낯선자의 요새 6개, 안트베르 협곡 9개이며, 여기 여섯 곳의 보상을 모두 받으시면 총 SP 300개를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특성 스킬북 수급처

그리고 TP를 1 증가시켜주는 특성 스킬북 또한 모험등급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얻기 위해 필요한 S랭크 필요 개수는 설산 18개, 노이어페라 9개, 노스마이어 15개, 안트베르 협곡 15개입니다.

 

이를 통해 총 TP 4개를 획득하실 수 있으며, 던파 모바일에서 스킬 강화를 한 번 하는데 필요한 TP는 2개이니 두 개의 스킬을 강화하는데 쓰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