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게임 소개 및 예약 특전

2022. 4. 8. 17:39

짱구는 못말려! 신작게임 소개 및 예약 특전 정리

국내에서 한글화되어 발매될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신작 게임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이 다음 달인 5월 4일 수요일에 있을 발매를 앞두고 오늘부터 예약구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소개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은 작년에 처음 공개되고 일본에서 선출시된 크레용 신짱 게임의 최신작으로, 일주일간 작은 마을로 떠나 아름다운 산과 밭을 돌아다니며 떡잎마을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곳을 돌아다니고 놀면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는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입니다.

 

게임의 무대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의 무대가 되는 곳은 원래 규슈였지만 한글화 버전에서는 광주 오잉으로 바뀌었습니다. 배경이 되는 곳은 짱구 엄마의 친구가 살고 있는 장소라고 하며, 드넓은 자연에 둘러싸여 개성 넘치는 사람들이 생활하고 있다네요.

 

넓은 자연에 둘러싸인 오잉에서는 자연 속의 아름다운 여름 풍경을 구경하며, 매미의 울음소리가 울리는 산이나 시냇물의 흐르는 물소리 그리고 넓은 하늘 등 어딘가 그리운 여름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잉에서는 오래된 이야기가 전해 내려오와 신기한 전설이 되어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신비한 곳이나 마을 아이들이 모여 지내는 비밀 기지 등 특별한 장소도 갈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등장인물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게임에서는 짱구네 가족인 신짱구와 아빠 신형만, 엄마 봉미선, 동생 짱아, 강아지 흰둥이가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이외에도 짱구 엄마의 소꿉친구로 등장하며 신세를 지게 되는 백수호네 가족을 비롯해 어째서인지 떡잎마을에 지내는 아이들과 닮은 오잉의 아이들, 자칭 사상 최악의 매드 사이언티스트라는 본 게임에서 중요한 인물이 되는 사악한 박사 등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중요 인물 성우진

참고로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게임에서의 중요 인물의 성우진은 사진과 같으며, 제가 알기로는 짱구는 못말려 애니메이션의 성우진과 동일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백가네 식당을 운영하는 짱구 엄마의 소꿉친구의 백수호 가족에게 신세를 지내며 평범한 일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매일 아침에 일어나 마을 사람들과 함께 아침 체조를 즐겨보거나 신세를 지는 백수호네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거나 실컷 논 후에는 만천의 밤하늘을 보며 아빠와 함께 목욕을 하고 피로를 씻어 내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방학을 만끽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게임에서는 짱구가 되어 다양한 장소를 뛰어 돌아다니며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자연에 둘러싸인 오잉에서 희귀한 곤충을 채집한다던지 물고기를 낚는다던지 마을 사람들을 도와준다던지 여러 즐길거리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채집과 낚시로 수집한 것들은 도감으로 완성도 가능하며, 방학 동안 즐거웠던 일들과 함께 그림일기로 하나하나 기록해 추억을 쌓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패키지 및 예약 특전

 

소프트웨어 정보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은 닌텐도 스위치 전용 게임이며, 발매일은 5월 4일 수요일입니다. 소프트웨어의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며, 예약구매를 할 경우에는 5월 3일에 순차 출고가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게임의 장르는 체험 어드벤처이며, 한국어 자막과 더빙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예약구매 특전

지금 예약구매가 진행 중인 각 쇼핑몰에서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의 예구를 진행할 경우 특전으로 짱구 키홀더가 증정된다고 합니다. 다만 해당 특전은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조기종료가 될 수 있으니 예약 진행 시에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