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거다이맥스 나옹 피카츄 이브이 획득방법

2019. 11. 19. 13:11

특전 거다이맥스 포켓몬스터 3종 획득방법

새로운 가라르 지방에서 본 적 없던 포켓몬들과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모험을 펼쳐볼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의 신작 포켓몬게임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가 최근에 발매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안타깝게도 이전 세대에 존재했었던 메가 진화와 Z 기술이 삭제되었지만, 신규 시스템으로 포켓몬이 거대해지는 현상이라 불리는 다이맥스와 거다이맥스가 추가되면서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배틀을 즐겨보는 게 가능해졌다고 하네요.

 

그런데 최신작에서는 초반 부분부터 8세대에 처음으로 추가된 시스템 중 하나인 거다이맥스를 이용할 수 있는 포켓몬들을 지금 공짜로 얻는 게 가능하다고 하며, 선물 받은 거다이맥스 포켓몬들은 포켓몬체육관을 비롯한 가라르지방의 특정 장소에서 거대화시키고 다이맥스 기술을 구사하면서 박력 넘치는 배틀을 즐겨볼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사항

거다이맥스 나옹은 2020년 1월 15일까지에 한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거다이맥스 피카츄와 이브이는 레츠고 시리즈를 플레이한 기록이 있어야만 받는 게 가능합니다.

 

거다이맥스 나옹 수령방법

먼저 조기구입 특전으로 제공되는 거다이맥스할 수 있는 특별한 나옹은 기간 한정으로만 증정되는 포켓몬으로, 2019년 11월 15일에서 2020년 1월 15일까지의 기간 중에 인터넷에 접속한 후 이상한 소포를 이용하여 받아 가는 게 가능하다고 합니다.

 

조기구입 특전으로 배포되는 특별한 나옹은 스타팅 포켓몬을 고른 이후 시점부터 받아볼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X 버튼을 이용하여 메뉴로 들어가서 [이상한 소포]를 선택하고 미스터리 기프트로 이동한 뒤 [이상한 소포를 받는다]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어떤 방식으로 받을 것인지 고르라고 나오는데, [인터넷으로 받는다]를 누른 후 [거다이맥스하는 나옹]을 선택하여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특별한 나옹 정보

처음 받게 되면 5 레벨로 고정되고 기술은 속이다, 울음소리, 베어가르기, 고양이돈받기를 배운 상태로 얻게 되지만, 본 포켓몬은 거다이맥스 전용이기 때문에 따로 레벨을 올려도 진화를 하는 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틀 중에 거다이맥스로 변신하게 되면 몸이 길어져 키가 30M 넘게 커지게 되면서 노멀타입의 기술들이 모두 거다이금화로 바뀌게 되는데, 이때 사용할 수 있는 거다이금화는 상대에게 대미지를 줌과 동시에 상대 전원 포켓몬들을 혼란 상태로 만드는 효과를 가졌을뿐더러 추가로 주변에 무수히 많은 금화를 흩뿌리면서 배틀 종료 후에 많은 양의 돈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거다이맥스 피카츄와 이브이 수령방법

레츠고 시리즈를 플레이한 기록이 있는 분들에 한해서 특전으로 배포되고 있는 특별한 피카츄와 이브이는 레츠고를 플레이한 데이터의 계정으로 본작을 플레이하면 한 번씩 주어지는 포켓몬들로, 저장된 데이터의 레츠고 시리즈와 동일한 종류의 포켓몬을 획득해 가실 수 있습니다.

 

와일드 에리어 역을 이용한 시점에서 제공되는 거다이맥스가 가능한 피카츄 및 이브이는 역 가장자리의 왼쪽에 위치하는 두 NPC에게 말을 거는 방식으로 수령이 가능하며, 피카츄의 경우 [노란 머리의 여성 NPC], 이브이의 경우엔 [갈색 머리의 남성 NPC]에게서 지급받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특별한 피카츄&이브이 정보

레츠고버전을 경험해보신 분들에 한하여 제공되는 두 포켓몬은 10레벨로 고정된 상태에서 6V 개체값을 확정적으로 가진 채 만나볼 수 있으며, 거다이맥스를 사용하게 된다면 초창기의 뚱뚱한 모습을 한 피카츄와 목 주변 솜털이 복슬복슬해진 이브이로 배틀을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대화 상태에서는 피카츄의 전기타입 공격이 거다이만뢰로 변하면서 공격과 동시에 상대 전원에게 마비 상태를 주는 게 가능하며, 이브이의 노말타입 공격은 거다이포옹으로 바뀌면서 상대 모두에게 대미지와 함께 다른 성별에게 해롱해롱 상태를 부여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