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2022 로아온 썸머 쿠폰 정보

2022. 6. 25. 16:57

로스트아크 로아온 썸머 쿠폰

오늘 오후 2시에 로스트아크의 2022년 여름 업데이트 프리뷰를 보여준 로아온 썸머가 개최되었습니다. 로아온 썸머에서는 올해 6월부터 9월까지의 편의성 개편을 비롯해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내용이 발표되었으며, 마지막 끝나갈 무렵 매번 로아온에서 그래 왔듯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의 쿠폰이 공개되었습니다.

 

로아온 썸머 쿠폰 번호 및 보상

이번에 공개된 로스트아크 로아온 썸머 쿠폰 번호는 로아와함께하는시원한여름휴가이며, 보상에는 고대의 백금화 50개, 배틀 아이템 종합 상자 10개, 메넬리크의 서 3개, 마법학회 특제 염색 상자 10개, 페온 100개, 로아온 스페셜 전설 카드 선택 상자, 벽지 : 대신전, 음원 sweet dreams my dear - (소향) Ver Kor, 썸머 모코코 아바타 상자, 학사복 아바타 상자, 학사복 참크리 선택 상자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쿠폰은 오늘 6월 25일 토요일부터 9월 28일 수요일 점검 전까지 로스트아크의 홈페이지 웹샵의 쿠폰 또는 인게임의 쿠폰 메뉴를 통해서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 후에는 게임 내 상품함에서 아이템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사람들이 몰려 쿠폰 페이지에서 렉이 걸리는 탓에 등록이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만약 안되신다면 조금 시간이 지난 후에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벽지 대신전 모습

로아온 썸머 쿠폰 보상 중 하나인 벽지 대신전의 모습이며, 해당 벽지와 더불어 음원은 6월 29일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코코 아바타

이번에 공개된 로스트아크 쿠폰을 사용하면 지급되는 보상 중 하나인 모코코 아바타이며, 위가 남자 캐릭터, 아래가 여자 캐릭터의 모코코 아바타 외형입니다. 오른쪽 신규 3종의 아바타와 기존에 있던 12종까지 해서 총 15종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