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듀얼 길 잃은 전사 기술 커맨드표

2022. 6. 23. 16:23

네오플의 던전앤파이터의 IP 기반의 대전 액션 게임인 던파 듀얼에서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는 던전앤파이터에서 NPC로 등장하는 길을 잃은 전사이며, 해당 캐릭터의 트레일러 영상과 기술 커맨드표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던파 듀얼 길 잃은 전사 플레이 영상

시공간을 조작하면서 끊임없이 시련을 주는 초월자 길 잃은 전사의 플레이 영상이며, 공간 왜곡과 시간 정지 같은 초월의 힘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던파 듀얼의 길 잃은 전사의 한국어 더빙 성우는 표영재, 일본어 더빙 성우는 미야케 켄타라고 하네요.

 

던파 듀얼 길 잃은 전사 커맨드표

던파 듀얼에서 현란한 기술과 시간 정지를 지닌 플레이어블 캐릭터 길 잃은 전사의 기술 커맨드표입니다. 시공간을 뛰어넘는 존재 길을 잃은 전사는 간격을 무시하는 기술과 더불어 상대와 좌우 위치를 바꾸는 기술들이 풍부하며, 시간 정지에 의한 추격이 강력하다고 합니다.

 

스킬 버튼을 사용해 사용할 수 있는 특수 기술은 미스테리어스 슬래쉬, 레졸루트 컷, 페이즈 쉬프트, 배니쉬, 미스테리어스 스페어가 있습니다. MP 기술로 사용 가능한 기술에는 배니쉬 커터, 도미네이트, 앱솔루트 가더, 미스테리어스 피어스, 배니쉬 스트라이크, 시간 정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성기로는 MP 기술과 시간 정지의 효과가 강화되는 패시브 스킬 차원의 이치와, 각성 중에 쓸 수 있는 트랜센던스 임팩트가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