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DUEL 인챈트리스 커맨드 기술표

2022. 6. 27. 23:49

DNF DUEL 인챈트리스 기술표

DNF DUEL에서 저주와 인형술로 상대를 농락하는 듯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인챈트리스의 커맨드 기술표입니다. 여마법사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인챈트리스는 원거리 기반의 기술을 사용해 상대를 끊임없이 고통에 빠트리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DNF DUEL 인챈트리스 플레이 영상

변덕스럽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빗자루 마녀 인챈트리스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저주를 이용해 원거리에서 공격하거나 함께 다니는 달콤 살벌한 곰 인형 매드와 연계 공격을 이어나갈 수 있다고 하네요. DNF DUEL에서 인챈트리스의 한국어 더빙을 맡은 성우는 김보나, 일본어 더빙을 맡은 성우는 토다 메구미라고 합니다.

 

DNF DUEL 인챈트리스 커맨드

DNF DUEL에 곰 인형 매드와 함께 죽음의 무도를 연주하면서 상대에게 끊임없는 고통을 줄 수 있는 인챈트리스의 커맨드 기술표는 사진과 같습니다. 원거리 기반의 공격을 가졌고 MP를 흡수하는 기술을 사용 가능하며, 인형 매드를 동시에 조작하는 방식의 연계 공격이 강력하다고 하네요.

 

인챈트리스가 특수 기술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에는 로즈 바인, 매드 춤 출 시간이야!, 데스티니 퍼펫, 랜턴 파이어가 있으며, 랜턴 파이어의 경우 지상과 공중에서 사용 가능하고 길게 누르면 3단계의 성능 변화가 있습니다. MP 기술로 사용 가능한 스킬에는 퍼펫 타임!, 테러블로어, 하베스팅, 접근 금지!와 더불어 퍼펫타임 사용 중에 커맨드를 입력해 연계 가능한 퍼펫 오버!, 매드 이동, 매드 가드, 매드매드 슬래쉬, 커스 오브 테러베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성기는 퍼펫 타임 중 MP의 자동 소비 속도가 늦어지는 패시브 스킬 편애와 각성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인형의 숲이 있습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