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사랑의 세레나데 얻는법 선행 퀘스트

2022. 6. 29. 18:10

로스트아크 사랑의 세레나데 얻는법

모험 섬인 하모니 섬을 진행하여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사랑의 세레나 악보가 필요로 하는데, 해당 악보는 원정대 퀘스트인 전설의 연애 고수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설의 연애 고수는 라베하임에서 시작 가능한 사랑의 직진 신호 퀘를 선행 퀘스트로 받고 진행한 이후에 시작할 수 있으며, 모두 완료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느긋하게 하면 대략 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여러 섬을 이동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렸을 뿐이고 진행 자체는 쉬운 편이었습니다.

 


로스트아크

사랑의 세레나데 얻는법

 

리베하임 위치

◾ 퀘스트 진행 순서:

- 사랑의 직진 신호

- 사랑하기 좋은 날

- 그들의 치명적인 매력

- 전설의 연애 고수

 

로스트아크에서 사랑의 세레나데를 얻기 위해서는 위 4개의 퀘스트를 진행해야 됩니다. 사랑의 직진 신호는 베른과 루테란 사이에 위치하는 리베하임 섬에서 사랑의 직진 신호 퀘를 수락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루테란 동부에서 출항하여 이동해주시면 빠르게 도착 가능합니다.

 

사랑의 직진 신호

리베하임에 도착하였다면 섬 북쪽으로 가 사랑에 빠진 헨리에게서 사랑의 직진 신호를 수락해주시면 됩니다. 북쪽으로 가실 때 중앙에서 올라가시지 마시고 가장자리 쪽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헨리와 대화한 후 받은 편지를 읽어준 후 다시 대화하여 원하는 답을 말해주시면 됩니다. 답정너라 그냥 널 좋아하는 것 같다고 한다를 선택하시면 대화가 바로 끝납니다.

 

사랑하기 좋은 날

헨리에게 대화하여 사랑하기 좋은 날을 시작해주신 후 라베하임 섬 바로 아래에 있는 비키니 아일랜드로 이동해주세요. 참고로 섬에서 탈출의 노래를 사용해주시면 바로 배 타고 출항하실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비키니 아일랜드에서 잘생긴 로날드와 대화해주신 후 놀러온 여인들에게 G키 또는 마우스로 대화해 작업을 걸고 4명에게 작업을 성공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고 여기까지 진행하여 사랑하기 좋은 날 퀘를 완료해주시면 보상으로 감정표현 중 하나인 부끄럼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그들의 치명적인 매력

이후 다시 잘생긴 로날드에게 말을 걸어 그들의 치명적인 매력을 수락해주시고 받은 감정표현 부끄럼을 인벤토리에서 사용하여 습득하신 후 놀러온 여인 앞에서 부끄럼 모션을 사용해주시면 돼요.

 

그러고 나면 슈샤이어얼어붙은 바다로 이동해 주신 후 짐승남 마르크와 대화하여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강도단 점거지 쪽으로 이동하여 말 거는 걸 방해해주는 몬스터들을 처리해준 후 강도 무리에 고립된 여인을 구출해주시면 됩니다. 그 후에 항구 외각으로 가서 구출한 고립된 여인과 대화해주시고 짐승남 마르크에게 보고한 후에 헨리의 답신을 확인하고 마르크의 가르침을 적은 편지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전설의 연애 고수

그러면 이제 사랑의 세레나데를 보상으로 얻는 것이 가능한 전설의 연애 고수 퀘를 짐승남 마르크에게서 받아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너무 많은 여인들의 마음을 훔친 죄로 섬 마을에 숨어 있다는 연애 고수를 찾으러 도망자들의 마을로 이동하게 됩니다. 해당 섬은 아르데타인 위 쪽에 위치합니다.

 

마을에 있는 세 명의 NPC들과 대화하면서 전설의 연애 고수를 찾으러 돌아다닌 후 노바와 대화해주시면 됩니다.

 

헨리의 답신을 확인해주고 노바의 가르침을 편지로 적어 보낸 후 노바에게서 간단한 연애 심리 테스트를 받아주시면 돼요. 선택지는 아무거나 누르셔도 상관없습니다.

 

보상 목록

이제 라베하임으로 돌아가 사랑에 빠진 헨리와 대화해주시면 덕분에 그녀와 가까워졌다고 감사하다고 말하면서 퀘스트가 종료됩니다.

 

여기까지 완료해주시면 사랑의 세레나데 악보와 더불어 보상으로 매력 5작게 빛나는 생명의 파편 상자(대) 4개, (중) 2개, (소) 5개, 화려하게 빛나는 생명의 돌파석 상자 6개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로스트아크에서 전설의 연애 고수 퀘를 끝내도 이후에 추가로 진행 가능한 퀘스트가 존재하는데, 이 퀘스트까지 모두 완료해주시면 추가로 매력, 체력 증가 물약, 위대한 미술품 13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니 모두 진행해서 깨주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