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여귀검사 사전예약 및 전직 정보

2022. 6. 20. 10:19

던파 모바일 여귀검사 사전예약

6월 19일 일요일에 2022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리그 프리시즌가 개최되었는데, 1부로 미니 쇼케이스가 열리면서 여름과 하반기에 있을 게임의 업데이트 내용이 발표되었습니다.

 

현재 대략적인 날짜가 확정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여름 업데이트로는 6월에 있을 여귀검사, 도전! 벨마이어 배틀리그, 지옥파티 순환던전의 추가, 7월에 있을 로터스 하드 모드, 검은대지 전장, 3 대 3 대장전 등급전 추가가 있었습니다. 여름 업데이트 이후 하반기의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남프리스트가 캐릭터로 추가와 더불어 여프리스트의 신규 전직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발표되었으며, 오리지널 신규 캐릭터로 키워준 무기에 따라 스타일이 바뀌는 워리어도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업데이트 예고가 있었지만 미니 쇼케이스에 발표된 내용은 너무 많기 때문에 다음 포스팅에서 요약하고 정리하도록 할게요!

 

미니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업데이트 내용 중에 이번달인 6월 있을 업데이트 중 하나로 여귀검사 캐릭터 추가가 있었는데, 예전에 남거너의 메카닉과 스핏파이어가 추가될 때 처럼 신규 캐릭터와 전직이 추가되는 기념으로 19일 일요일부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 여귀검사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여귀검사 소개 & 전직 정보

 

던파 모바일 여귀검사

2012년 PC 던전앤파이터에서 처음 등장했던 여귀검사 캐릭터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6월 30일에 있을 업데이트를 통해서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며, 전직은 소드마스터, 다크템플러, 데몬슬레이어, 베가본드 이렇게 4종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또한 업데이트 후에는 여귀검사가 추가되는 기념으로 아라드 HighWay신규 전직 버프 이벤트도 여귀검사 성장 이벤트로 같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던파 모바일 여귀검사 소개

썩어빠진 제국을 자신의 손으로 다시 일으키겠다는 신념을 지닌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여귀검사 캐릭터, PC 원작과 동일한 배경 설정을 가졌습니다.

 

제국에서 오랫동안 진행되었던 전이 실험의 실험체 중 전이의 힘이 깃든 이들의 팔은 마수라고 불렸으며, 몸에 일부가 전이돼 초인적인 힘을 갖게 되었습니다. 제국은 이 전이의 힘에 매료되어 그들을 병사로 훈련시키고 전이의 힘으로 차원을 열어 공격하는 전대미문의 기술을 습득하였습니다. 하지만 예상외로 강한 힘에 위협을 느낀 황제는 그들을 숙청할 것을 명령했지만 숙청 속에서 살아남은 소수의 소녀들이 제국의 눈을 피해 언더풋 부근에 숨어들었고, 그들이 바로 이 여귀검사라고 하네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데몬슬레이어

한 정신력으로 검마 다이무스와 계약하여 마검 프놈을 지배 하에 놓고 활용하는 마검사 데몬슬레이어, 중갑과 대검을 사용하고 물리공격력 기반의 공격이 가능합니다. 높은 공격력과 압도적인 공격범위 그리고 넓은 공격거리가 특징이며, 각성 시에는 검마로 전직하고 각성기인 암연검 기가블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소드마스터

제국검술과 발검술을 융합하여 치명적이고 신속한 공격을 끊임없이 이어가는 검술의 귀재 소드마스터, 경갑과 도를 사용하여 물리공격력 기반의 공격을 이용합니다.

 

반응형

마법과 발검술을 접목하여 사용하는 검사 소드마스터는 공격력과 공격범위가 특기이며, 공격거리와 속도도 뛰어난 편입니다. 각성 시에는 노블레스로 전직하며, 극귀검술 시공섬이라는 각성기를 사용합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다크템플러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다크템플러는 죽음의 신 우시르의 가호 아래 죽음의 그림자를 흩뿌려 적을 제압하며, 희생자들의 영혼을 죽음의 신께 바침으로써 더욱 강력한 죽음을 다룰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고대의 신 우시르를 추종하는 비밀 기사단원의 일원인 다크템플러는 소검과 판금을 사용하며, 여귀검사 전직 중 유일하게 마법공격력 기반의 스킬을 사용합니다. 다크템플러는 높은 공격력과 범위, 거리가 특징이며, 각성을 하면 암제로 전직하고 각성기로 둠스데이를 습득합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베가본드

베가본드는 초인적인 인내와 타고난 재능으로 마수의 힘을 억누르는데 성공한 자들로, 끊임없는 방랑과 전투 끝에 이루어낸 내공의 힘과 쌍검술은 하나의 유파를 이루기에 부족함이 없으며, 내공의 발현은 한 송이 꽃과 같다고 합니다. 쌍검을 사용한 독특한 검술과 내공을 무기로 삼는 검사 베가본드는 광검과 가죽을 사용하고 물리공격력 기반의 스킬을 사용하며, 압도적인 공격범위와 높은 공격력, 속도, 공격거리가 특징인 캐릭터입니다. 각성 후 검호로 전직하며, 경전지화라는 각성기를 배우게 됩니다.

 

여귀검사 전용 던전과 퀘스트

그리고 여귀검사는 다른 캐릭터들과 달리 전용 에어리얼 세인트혼과 여귀검사 전용 던전과 퀘스트를 통해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초반부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PC 던파의 인상깊었던 스토리를 그대로 가지고 오려고 노력했다고 하네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여귀검사 사전예약 정보

 

던파 모바일 여귀검사 사전예약 이벤트

6월 30일 목요일에 있을 업데이트를 통해 드디어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도 여귀검사가 찾아오게 됩니다. 그래서 이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전날인 6월 29까지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며, 참여 시에는 푸짐한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던파 모바일 홈페이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여귀검사 사전등록

dnfm.nexon.com

 

사전예약 보상 및 참여 방법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여귀검사 사전예약은 위에서 안내드린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전날인 6월 29일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본인이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할 경우 구글 플레이를, iOS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앱 스토어를 체크하시고 인증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전예약에 참여하시게 되면 보상으로 업데이트 후 특별한 선물로 SD 여귀검사 크리쳐검과 마수의 시간 칭호가 증정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보상 미리보기

사전예약에 참여 시 제공되는 보상은 검과 마수의 시간 상자에 포함되어 지급되는데, 이는 여귀검사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여귀검사를 키우지 않을 경우엔 보상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하네요.

 

선물로 드리는 보상의 외형은 위와 같으며, 상자를 사용하여 획득한 크리쳐와 칭호는 캐릭터에 귀속되어 창고 보관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두시기 바랍니다.

 

사전예약 보상 크리쳐와 칭호 옵션

보상의 능력치와 고유스킬 옵션입니다. SD 여귀검사 크리쳐는 힘과 지능 22가 증가하고 여귀검사 스킬 레벨이 증가하는 고유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검과 마수의 시간 칭호는 힘과 지능이 11 증가하는 능력치 효과가 있습니다. 능력치나 고유 스킬의 성능은 그다지 좋지 않아 보이며, 외형으로 사용하면 좋을 듯싶습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