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e숍 4월 첫째주 출시 예정 게임: 어반 트라이얼 포함 14종

2018. 4. 2. 14:07

e숍 4월 1주차 출시 예정 게임

닌텐도 스위치의 4월 첫째주에 e숍을 통해 출시되는 게임들이다. 총 14종의 게임들이 출시되며 발매되는 게임에는 고전게임인 아케이드 시리즈 게임으로 닌자키드, 사무라이 스피리츠 등이 있으며, 어반 트라이얼 플레이그라운드 등 신작 게임도 출시될 예정이지만 대부분 다른 플랫폼에서 출시됬었던 게임들이다.


그리고 매번 느끼는거지만 아케이드 게임은 그냥 묶어서 팔았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드는데 가격도 솔직히 너무 비싸지 않나 싶은 생각도 든다.


그리고 4월 첫째주에 출시되는 게임들 중에는 한글을 지원하는 게임은 여윾시 하나도 없---------음.


참고로 달러가 표기된 게임은 미국 eShop에서 발매되고, 엔으로 표시된 게임은 일본 eShop에서 출시되는 게임이다.


'프린세스는 돈의 망자'는 돈만 있으면 누구나 왕이 될 수 있는 자본주의 사회를 컨셉으로한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액션 RPG 게임이다. 주인공인 '프린세스'는 부모의 빛때문에 조국을 잃은 공주로 죽은 아버지의 미련을 풀기 위해 나라를 되찾고자 복수의 여행을 떠난다. 돈으로 힘, 정의, 사랑까지 얻을 수 있는 세계에서 프린세스는 돈으로 강적들을 매수하거나 기적을 일으키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투가 이루어진다.


'The Adventure Pals'는 우정과 탐험 그리고 기린을 합친 액션이 가득한 플랫포머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5종류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으며, 악당을 물리쳐 레벨을 올려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게임은 약간 기괴할 수 있지만 귀엽고 재미있는 만화 컷씬도 포함되어있으며, 채소, 음식, 나무 등 다양한 보스와의 전투도 가능하다.


'메트로폴리스 럭스 옵큐라'는 어두운 뒷면의 세계를 배경으로한 퍼즐 게임이다. 뒷세계의 조직들을 포함한 다양한 등장 인물들의 모션 코믹과 이야기들을 매치 3 퍼즐 전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Animated Jigsaws'는 혼자서부터 최대 4명까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림 퍼즐 게임이다. 퍼즐로 맞출 수 있는 그림들은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들로 후지산, 교토, 도쿄, 시부야 등이 포함되어있다. 게임은 60, 240, 350개 총 3종류의 퍼즐 조각이 있으며, 게임 플레이시 BGM으로 일본 전통 음악을 선택하여 들으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닌자 키드(Arcade Archives Ninja-Kid)'는 1984년 UPL에서 만든 액션 게임이다. 빨간 두건의 닌자로 성에 침투하여 슈레이켄과 바디슬램으로 적을 물리치고 보물을 되찾는 내용이다. 디스플레이 설정으로 예전의 아케이드 분위기를 재현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유저들과 점수로 경쟁할 수 도 있다.


80년대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고전 아케이드 격투 게임 'Johnny Turbo's Arcade: Bad Dudes'는 뉴욕 거리에서 로니 대통령을 구하기 위해 닌자들을 해치우는 스토리다. 또한 멀티플레이를 통해 친구와 같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다고한다.


'Octocopter: Double or Squids'는 바닷 속에서 펼쳐지는 오징어 레이싱 게임이다. 게임은 미로같은 맵에서 벽에 충돌하지 않고 완주하는 게임으로, 앞을 가로막는 장애물이나 몬스터들은 미사일을 날려 없애면서 나아갈 수 있다. 게임은 혼자서도 가능하지만 최대 4명이서 분할된 화면으로 멀티 플레이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Sling Ming'은 우주에서 레인을 연결하여 중력을 무시하면서 공중을 떠다니며 모험을 하는 퍼즐 게임이다. 레인의 노드를 설정하여 계획된 경로로 움직여야하며, 물리학과 타이밍 등을 이용해 클리어하는 게임이다. 세계에는 보스들이 존재하며 이 보스들을 물리치면 다양한 능력도 얻을 수 있다.


턴 기반 전략의 실시간 액션 게임 'Sumer'는 전략적인 플레이와 빠른 플랫폼이 합친 디지털 보드 게임이다. 신비한 고대 문명의 아름다운 배경을 배경으로 하였으며, 현대적인 보드 게임 디자인과 실시간 액션으로 독특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Super Rocket Shootout'는 플랫폼과 액션을 합친 2D 픽셀 아트의 게임이다. 제트팩을 이용한 빠른 이동, 콤보 공격, 다양한 총기들을 통해 시원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스토리 모드, 로컬 멀티플레이어 모드, 팀 플레이가 가능하다.


전 세계에 100만장 이상 판매된 오토바이 액션 게임 어반 트라이얼의 새로운 시리즈인 'Urban Trial Playground'는 캘리포니아의 해변에서 자신이 커스터마이징한 오토바이로 스턴트를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이다. 자전거를 업그레이드할 뿐만 아니라 엔진, 브레이크 등 자전거를 제어하는데 영향을 주는 중요한 부품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5가지의 사용자 지정 가능한 자전거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Aqua Kitty UDX'는 바다에서 펼쳐지는 잠수함 액션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를 방해하는 로봇과 바다 생물들로부터 새끼 고양이들을 지키는 게임으로, 협동 플레이를 통해 2명이서 같이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사무라이 스피리츠의 시리즈 3번째 작품인 '사무라이 스피리츠 잔쿠로 무쌍검'은 아케이드판으로 1999년에 SNK에서 발매되었던 격투 게임이다. 분노 게이지를 모을 수 있으며 공중 가드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었으며, 두가지의 성질을 설정하여 폭넓은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의 난이도 등 게임 설정을 통해 발매 당시의 브라운관 텔레비전의 분위기를 재현할 수도 있으며, 온라인 랭킹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와 점수를 겨룰 수 있다.


'언에픽'은 80년대 스타일의 게임 비주얼과 현대적인 특징을 합친 복고풍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고전 게임 매니아를 위한 RPG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성에는 200여개의 방이 존재하는데 이를 통해 전투나 다양한 보물들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백여종의 무기와 수많은 주문을 얻을 수도 있으며 다양한 보스들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월요일마다 이런식으로 닌텐도 스위치 e숍에 새로 출시되는 게임들을 소개할 예정이며, 다음부터는 게임 플레이 영상도 같이 올릴까 생각중.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