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본 e숍 4월 셋째주 출시게임: 포탈 나이츠 포함 8종

2018. 4. 16. 20:48

닌텐도 스위치 e숍 4월 셋째주 출시 게임


이번주에 미국과 일본의 닌텐도 스위치 e숍에서 출시하는 게임들을 정리한 글로, 공식 홈페이지의 출시예정 게임을 기반으로 작성한 글이다. 달러로 표기된 게임은 미국, 엔으로 표기된 게임은 일본 e숍에 출시되는 게임이다.


그리고 가끔 공식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되지않고 게임이 출시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이번에도 'Party Trivia'와 'Manticore - Galaxy on Fire'가 사이트에 업데이트 되지않아 일단은 글에서 제외시켰다.


4월 셋째주에 해외 e숍에 출시하는 게임은 총 8종으로, 지난주에 비해서는 적은편이다. 이번주에 출시하는 게임으로는 유아 교육용 게임 'It's Spring Again'이 있으며, 매주 등장하는 고전게임 '아케아카 네오지오 리얼 바우트 아랑전설 스페셜', 그리고 이번주 유일하게 한글화된 게임인 'BAFL', 신작 게임 'Ninja Striker!' 등이 있다.

It's Spring Again


이 게임은 2세 이상의 어린이를 위한 교육용 게임이라고 한다. 아이들에게 관련성과 논리적 사고를 발전 시키기 위한것으로, 계절의 순서를 배우고 부모님과 내레이션의 도움을 받아 멜로디를 만들 수 있다.


2세에서 5세 사이의 어린이들을 위해 인형극을 기초로 하여, 배우들의 꼭두각시 놀이로 계절의 변화를 어린이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고한다.

아케아카 네오지오 리얼 바우트 아랑전설 스페셜


19명의 아랑 스타들이 격돌하는 격투게임으로, 1997년에 SNK에서 발매되었다. 그당시 진화된 2라인 배틀을 도입하고 파워 게이지를 개량하거나 링 아웃 시스템 폐지 등 다양한 요소들이 개선되었으며, 볼프강 크라우저를 포함한 19명의 맴버가 출전한다.


본게임은 난이도와 같은 다양한 게임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1997년 당시 아케이드 디스플레이 설정의 분위기도 재현할 수 있다. 그외에도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 다른 아케아카 네오지오 게임들 처럼 높은 점수로 전 세계 유저들과 경쟁하는 것도 가능하다.

BAFL(Brakes Are For Losers)


올드 스쿨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이번주에 출시하는 유일하게 한글화된 게임이다.


80~90년대의 팝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10종의 독특한 트랙에서 레이싱을 할 수 있으며, 혼자서부터 최대 8명까지 한 화면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한다.

Ninja Striker!


무역상의 선단을 고용하여 역할을 수행하며 세계지도를 완성하고 세계가 실제로 어떤지를 전 세계에 알리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의 배경은 15세기 대항해시대의 유럽인 지구의 모습이 평평하다고 믿었던 시대로, 세계의 끝에는 무었이 있는지를 추구하는 이 세계에서 항해를 하며 정보를 모아 자신만의 세계지도를 만드는게 목적이다. 플레이어의 선택으로 대륙이 실존하는지나 세계의 모양 등이 크게 바뀔 수 있다고 한다.

Ninja Striker!


빠른 콤보와 빠르게 진행되는 복고풍 액션을 원한다면 추천하는 게임이다. 8비트 세대의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고, 비주얼과 음악은 현대적으로 표현하였으며, 배경은 일본을 테마로 하였다고 한다.


간단한 조작으로 스피드한 콤보를 즐길 수 있으며, 각자 다른 능력을 가진 4명의 캐릭터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서로 다른 스타일의 캐릭터들은 게임을 즐기는 방식을 완전히 바꾸어 준다고 한다.

Voxel Shot


원작은 VR게임으로 알고있는데 이번에 나오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평범한 슈팅 게임인것 같다. 게임은 수수께끼의 바이러스에 의해 감염된 장난감들이 좀비화된 세계로, 귀여운 코믹풍의 장난감 세계에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좀비들을 쓰러뜨리는 액션 게임이다.


최대 4명이서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며, 싸우는 것 외에도 오토바이나 유모차 등을 타고 레이싱할 수 있는 레이스 모드도 있다고 한다.

포탈 나이츠


게임 세계가 모두가 블록으로 만들어졌으며, 그런 블록들을 사용해 지형과 건물을 만들거나 부수며 모험을 즐기는 액션 게임이다. 이런 점에서는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RPG 요소를 더하여 전사, 마법사, 궁수같은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무기나 장비를 착용하고 다양한 스킬들을 습득할 수 있는 점에서는 확연히 다른 게임이다.


게임은 오프라인으로는 최대 2명이서 분활된 화면으로 게임을 같이 즐길 수 있으며, 멀티로는 최대 4명이서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정발되는 포탈 나이츠는 한국어를 대응된다고 발표되었지만 이미 출시된 미국 e숍이나 19일에 출시되는 일본 e숍에서는 언어를 보면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으니 구매할때 주의하길 바람.

The Way Remastered


각종 수상 경력이 있는 퍼즐 플랫폼 게임인 더 웨이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게임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그녀의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우주 탐험가 팀의 한 멤버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게임으로, 탐험 중에 그는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의 존재를 증명하는 고대의 글들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스토리의 퍼즐 플랫폼 게임이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