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 골드 수급처 돈 버는법 모음

2022. 4. 22. 18:46

던파 모바일 골드 수급처 정리

던파 모바일에서 중요한 재화인 골드를 수급하는 방법을 모아보았으며, 일회성이 아닌 누구나 매일 골드를 수급하여 벌 수 있는 방법 위주로 정리하였습니다.

 

게임에서 아무리 골드를 모아도 강화를 하고 엠블렘을 구매하는 등 캐릭터를 육성하거나 신비상점에서 올라온 스페셜 아이템을 구매하다 보면 순식간에 골드가 바닥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매번 골드가 부족하여 많이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그런 골드 수급에 어려움이 계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알고 있는 던파 모바일 골드 수급처를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던파 모바일 골드 수급처

 

첫 번째 골드 수급처는 던전에서 사냥으로 획득한 장비를 해체하고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커먼 등급과 레어 등급의 장비는 해체를, 언커먼 등급의 장비는 판매를 해주셔야합니다.

 

판매의 경우에는 50제 기준 언커먼 등급의 장비 하나당 1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체의 경우엔 50제 기준 커먼 등급의 장비는 무색 큐브 조각 10개커먼 소울 5개, 레어 등급 장비는 무색 큐브 조각 30개레어 소울 5개를 보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사진은 산등성이 피로도 54를 사용하여 6판 돌고 얻은 장비를 판매하고 해체한 결과이며, 11만 골드와 커먼 소울 40개 그리고 무색 큐브 조각 110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피로도를 100 모두 쓴다면 장비 판매로만 20만 골드 정도 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 던파 모바일 골드 수급 방법은 장비 해체로 획득한 아이템 커먼 소울을 재료로 사용해 제작에서 무색 큐브를 만드는 것입니다. 소모품인 무색 큐브는 판매 시에 하나당 2만 골드를 획득 가능하여 제작 후 바로 판매해도 되지만, 경매장에서 대략 200 테라에도 거래가 되니 원하는 방식으로 판매하시면 됩니다.

 

+ 제작에서 커먼 소울로 황금을 만들 수도 있지만, 황금은 제작 시에 1만 골드가 소모되기 때문에 무조건 무색 큐브를 만드셔야 합니다!

 

또 해체로 획득한 재료 아이템 무색 큐브 조각의 경우엔 그냥 스킬 사용할 때 필요한 재료로 사용해도 되지만, 남아도는 경우엔 판매하실 경우 개당 200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색 큐브와 무색 큐브 조각은 모험단 금고로 다른 캐릭터에게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부캐로 파밍하고 본캐에다가 옮기는 방식으로 본캐 골드를 수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세 번째는 누구나 알고 계실 이벤트 세라의 선물 수령과 긴급 의뢰 황금 고블린의 비밀창고 클리어입니다. 세라의 선물은 10분 접속 시에 매일 5만 골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황금 고블린의 비밀창고는 5단계 기준 매일 35만 골드를 얻는 게 가능합니다.

 

반응형

저 같은 경우 부캐도 나중에 골드가 많이 필요할 것 같아 귀찮더라도 여러 캐릭터들 전부 황금 고블린의 비밀창고는 깨 주거나 소탕시켜주는 편입니다.

 

네 번째 던파 모바일 돈 버는 방법은 긴급 의뢰 중 하나인 미망의 탑을 돌파하여 클리어 보상으로 보상을 얻거나 소탕하여 골드를 얻는 것입니다. 돌파 클리어 보상은 층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처음 돌파하였을 때만 제공되지만, 소탕의 경우 매일 클리어한 최고층에 비례해서 보상으로 골드를 주기 때문에 매일 꼭 해주셔야 합니다. 미망의 탑 소탕은 소탕권이 소모되지 않기 때문에 매일 여러 캐릭터로 한 번씩 마음껏 소탕하셔도 됩니다.

 

다섯 번째는 매일 결투장을 참여하고 결투임무의 일일임무 및 주간임무를 완수하고 골드와 봉인된 자물쇠를 받는 것입니다. 본캐와 부캐로 매일 결투장을 돌아 일일임무를 모두 완료할 경우 소량의 골드와 함께 봉인된 자물쇠를 캐릭터당 최대 10개까지 얻을 수 있으며, 주간임무를 모두 완료하면 아마 30만 가까이의 대량의 골드와 함께 봉인된 자물쇠를 캐릭터당 15개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봉인된 자물쇠는 상점에서 뽑기를 이용하는데 재료로 쓸 수 있으며, 여기서 운이 좋다면 판매 시에 1000만 골드를 주는 단진의 황금 항아리100만 골드를 주는 황금 고블린의 왕관 등이나 높은 가격의 테라에 거래되는 이달의 아이템 아바타 쇼핑백도 얻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섯 번째 던파 모바일 골드 수급처는 결투장의 대련장에 도전하여 보상으로 골드를 얻는 것입니다. 대련장에서는 입장권을 소모하여 AI의 상대와 자동 전투로 싸우게 되며, 승리하고 승점을 올려 일정 리그에 최초로 1회 달성할 때마다 달성보상으로 골드를 받거나 시즌보상으로 대량의 골드와 결투 주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곱 번째는 업적 중 일일업적주간업적을 완료하고 보상을 수령하는 것입니다. 일일업적의 경우엔 누적보상까지 모두 받을 경우 하루에 20만이 넘는 골드를 수급할 수 있으며, 주간업적의 경우엔 누적보상까지 완료해주시면 일주일 동안 30만 골드 정도를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던파 모바일 골드 수급처는 테라로 골드를 교환하거나 거래소에서 아이템을 구매하여 판매하는 것입니다. 골드교환의 경우에는 1테라당 100골드로 1:100 비율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만 경매장에서 무색 큐브보석 아이템을 사서 골드로 판매할 경우 테라를 골드교환으로 바꾸는 것보다 조금 효율적이기 때문에, 시간이 남아돌거나 급하지 않는다면 테라와 골드의 비율을 잘 확인하고 낮은 가격에 이들을 대량으로 구매하여 파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