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별빛의 노래 얻는법 별빛등대의 섬 퀘스트

2022. 4. 25. 23:47

로스트아크 별빛의 노래 얻는법

오늘은 로스트아크에서 영혼을 인도하는 별지기의 노래라는 악보 별빛의 노래, 일부 퀘스트나 호감도 퀘스트를 진행할 때 쓰여 호감도 작을 한다면 배워둘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별빛의 노래는 별빛등대의 섬에서 시작할 수 있는 퀘스트를 완료한 후에 교환 NPC인 프랭크에게 물물교환으로 얻을 수 있는데, 이때 기에나의 주화가 3,300개가 소모되니 꼭 준비해두세요!

 


로스트아크 별빛의 노래

물물교환 조건 퀘스트

 

별빛의 노래는 별빛을 인도하는 선율을 완료해야 물물교환으로 획득할 수 있는데, 이는 기에나 바다에 위치하는 별빛등대의 섬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애니츠 바로 옆에 위치하니 정기선으로 애니츠의 항구도시 창천으로 간 후에 출항해서 배 타고 가시면 빠르게 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로스트아크 별빛등대의 섬에 도착하였다면 집 앞의 레나에게 영혼을 인도하는 등대라는 원정대 퀘스트를 받고 등대에 있는 아빠 프랭크를 찾아가 대화하여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언제부턴가 일하지 않는 프랭크에게 영혼을 다시 인도해달라고 청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고 나서 다시 레나에게 대화를 걸어 길 잃은 영혼을 위하여 퀘를 받고 프랭크의 일지를 확인하고 다시 대화해주세요.

 

그러면 슈사이어얼어붙은 바다에서 정보를 수집하라고 합니다. 가서 NPC들과 대화하면서 서리감옥 고원에서 죽은 여자를 찾고 영혼과 대화하여 아들 로안과 만나고를 반복하며 해당 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다시 별빛등대의 섬에 있는 레나에게 돌아가 퀘스트를 완료해주시고 등대의 프랭크에게 대화한 후 쓸쓸한 등대위의 피아니스트 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레나에게 다시 돌아가면 포기하지 않는 레나가 아빠의 마음을 돌릴 수 있도록 좀 더 많은 영혼을 모아 오자고 하면서 별지기의 기록들 퀘를 줍니다. 이를 수락하시고 프랭크의 일지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크라테르 대양에 위치한 전 세계 난민들이 모여 만들어진 황폐한 마을 도망자들의 마을로 이동해주시면 되며, 위치는 아르데타인 바로 위에 있습니다.

 

반응형

그 후 디에고에 대해 수소문하면서 디에고를 기억하는 사람과 봤다는 사람을 찾은 후 디에고를 찾고 영혼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이후 해적 상인에게 해적주화 200개로 만병 통치약을 구매한 다음에 디에고의 엄마에게 전달한 후 디에고에게 함께 가자고 말하여 퀘를 완료하시면 돼요.

 

그러면 또 프랭크의 두 번째 기록이 적힌 일지를 받으면서 X-301에 남겨진 영혼 퀘가 시작됩니다.

 

항해를 시작하여 바로 근처에 있는 아이히만 박사의 비밀 연구가 진행되었던 섬인 비밀기지 X-301로 이동해줍니다. 그런 후 I-202를 찾고 B-0031을 살펴본 후에 주변에 있는 기계 몬스터 강철 잠수부와 비밀기지 경비병을 처치하여 부품 수집을 하면서 퀘스트를 진행해주시고 I-202의 영혼에게 함께 가자고 하면 돼요.

 

다시 별빛등대 섬에 기다리는 레나를 만난 후 또다시 올라가기 지겨운 등대에 올라 프랭크에게 피아노 연주를 부탁하면서 별빛등대 아래 퀘를 받고 오두막으로 가 레나 엄마의 일기장을 꺼내면서 계속 진행해줍니다.

 

레나와 대화하여 에일린의 영혼을 찾아 퀘를 시작하고 아르테미스레온하트에서 신관 바루투와 만나 에일린에 대해 물은 후에 영혼의 흔적을 찾으면서 퀘를 진행합니다.

 

레나에게 대화한 후 프랭크와 에일린 퀘를 받아주고 레나 엄마의 일기 두 번째 장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로스트아크 루테란 위쪽의 페에투사 대양에 위치한 사시사철 아름다운 꽃이 피어 있는 섬인 리베하임으로 간 후 에일린의 추억이 깃든 꽃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레나와 대화하고 엄마의 일기 세 번째 장을 확인한 후 다시 레나에게 말을 걸어주면 됩니다.

 

이후 루테란 동부해무리 언덕에 있는 음유시인 알레그로와 대화하면서 퀘스트를 진행하시고 결혼식 장소에서 해바라기 속 에일린의 흔적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레나가 준 엄마의 일기 네 번째 장을 읽으시고 당신의 흔적 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여행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는데.. 퀘스트도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으니 힘내세요!

 

애니츠등나무 언덕으로 오라고 합니다. 정기선 타고 애니츠 항구도시 창천으로 가서 이동해주시면 빠릅니다. 가서 레나를 만나 대화하여 퀘를 진행해줍시다!

 

등나무에 숨긴 것을 확인하여 에일린이 남긴 편지를 확인해주면서 퀘를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별빛등대의 섬에 간 후 레나와 대화하고 프랭크와 대화하여 편지를 건넨 후 별빛을 인도하는 선율 퀘를 진행하고 피아노 연주를 보면 별빛의 노래 얻기 위한 기나긴 여정이 끝납니다.

 

별빛을 인도하는 선율 퀘를 다 깨면 이전 퀘의 보상까지 합치면 조화의 돌파석이 10개 포함된 화려하게 빛나는 조화로운 돌파석 상자 18개, 조화의 파편 주머니(대)가 포함된 작게 빛나는 파편 상자(대) 13개, 별빛등대의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조건 퀘스트를 모두 완료했으니 프랭크와 물물교환하여 기에나의 주화 3,300개로 로스트아크 별빛의 노래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걸로 별빛의 노래 얻는법 공략은 끝!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