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메이커 3 꿈꾸는 요정 리메이크 한국 출시예정

2019. 12. 7. 20:22

프메3 리메이크 국내 출시예정

소녀의 아버지가 되어 다양하게 준비된 아르바이트와 수업을 이용하여 딸을 육성해나갈 수 있는 추억의 명작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 3가 게임퍼블리셔 CFK를 통해서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꿈을 실현하기 위해 찾아온 딸을 사랑과 감성으로 키워나간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는 프린세스 메이커 꿈꾸는 요정은 12월 23일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에서 글로벌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원작을 그대로 이식한 게 아닌 HD의 그래픽과 새로워진 요소 등이 추가되면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상태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롭게 리메이크된 본 게임은 한글화가 이루어졌기 때문에 당연히 국내에서도 출시가 될 예정인데, 아직 국내에서의 정확한 일정이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퍼블리셔의 공식 SNS에서 예고된 바로는 23일의 글로벌 발매 이후에 이어서 대한민국에서도 발매가 된다고 하네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리메이크되어 다시 돌아온 꿈꾸는 요정은 프린세스 메이커의 세 번째 정식 시리즈 작품으로, 여왕 요정의 부탁을 받아 한 소녀를 인도받게 되면서 일어나는 스토리를 10세부터 18세 생일까지 8년 동안 딸과의 여러 추억을 쌓아나가며 즐겨보는 게 가능합니다.

 

소녀의 꿈인 공주를 목표로 육성하고 성장시키는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는 수업과 아르바이트를 이용하여 각종 이벤트들과 라이벌과의 경쟁 그리고 운명적인 만남을 담아낸 다양한 이야기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작의 특징이라고 할 수가 있는 요소로 아버지의 직업에 의한 육성 환경의 변화가 딸의 능력치 스텟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게된다는 점이 있는데,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본인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수많은 미래를 보면서 다양한 엔딩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프린세스 메이커 3 꿈꾸는 요정은 이전과는 다른 엔진으로 교체하여 완전히 새롭게 리메이크되었으며, 이로 인해 원작에서 느낄 수 있었던 아카이 타카미씨의 아련한 분위기와 매력적인 느낌의 일러스트는 그대로 유지하되, 풀HD(1920x1080)로 고해상도화시켜 더욱 깔끔한 화면에서 게임을 즐겨보는 게 가능해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움직임과 편의 요소도 같이 추가되어 기존보다 더 쾌적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새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신규 UI나 새롭게 어레인지 된 브금을 오리지널과 선택하여 자유롭게 변경하면서 마음에 드는 방식으로 플레이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Nintendo Switch/Steam [프린세스 메이커 꿈꾸는 요정] 프로모션 무비

한글은 물론이고 영어와 일본어 그리고 중국어 간체와 번체 이렇게 5개의 언어를 지원하는 프린세스 메이커 3 꿈꾸는 요정은 닌텐도 스위치PC 플랫폼으로 발매가 되어 29.99달러에 즐겨볼 수 있으며, 12월 19일 일본 닌텐도 e숍을 통해 선행 발매가 되고 12월 23일 미국과 유럽의 닌텐도 e숍과 스팀 스토어에서 글로벌 발매된 이후에 한국에서도 이어서 발매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