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 뷰포인트 8군데 위치

2022. 8. 10. 01:57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 뷰포인트

로스트아크에서 프롤로그가 끝나고 처음으로 모험을 시작하는 국가인 아르테미스의 모험의 서 뷰포인트를 정리한 글입니다. 신앙을 중심으로 뭉친 연방국가이자, 사슬 전쟁 후에 악마의 대항마로 전투 사제단을 보유하고 있는 아르테미스에서 등장하는 8군데의 뷰포인트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르테미스 뷰포인트 위치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 대륙의 성지라 불리는 레온하트에서의 사슬전쟁 종전 기념수 뷰포인트 위치입니다. 성당 입구 오른쪽의 커다란 나무 앞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덤으로 바로 옆에 모코코 씨앗도 있네요.

 

사슬 전쟁 시대의 석조 유산이 남아있다는 레온하트 인근의 언덕인 로그힐, 이 지역에서는 총 4군데의 뷰포인트가 존재합니다. 그중 첫 번째 뷰포인트인 오래된 낚시터 뷰포인트는 남쪽의 스퀘어홀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아르테미스 로그힐의 두 번째 뷰포인트인 예배당 폐허, 로그힐 중앙의 스퀘어홀에서 오래된 예배당 쪽으로 돌아서 가주시면 됩니다.

 

로그힐의 세 번째 뷰포인트 폭포 다리는 중앙 스퀘어홀에서 위로 가면 있는 다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힐에서 등장하는 네 번째 뷰포인트인 무너진 다리 또한 중앙 스퀘어홀에서 위쪽으로 가면 보이는 끊긴 다리에서 볼 수 있답니다.

 

옛 성당과 치유의 힘을 가진 신성한 샘이 있다는 아르테미스의 안게모스 산 기슭, 국경 감시 초소에서 아래로 내려와 주시면 거미 둥지가 있는 곳에 폭포가 떨어지는 계곡 뷰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와 유디아 두 대륙의 경계가 되는 국경지대, 레그리아 수도원의 스퀘어홀 바로 위에 국경지대 수도원 뷰포인트가 존재합니다.

 

국경지대에는 뷰포인트가 하나 더 존재합니다. 공동묘지 쪽에 가면 거대한 석상이 있는데, 이 뒤로 가면 여신상 뷰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