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모바일 발표! 인게임 영상 공개

2022. 5. 23. 12:30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모바일 공개

넷이즈의 자회사인 24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넷이즈가 유통하는 무협 액션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가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또 공식 라운지와 유튜브를 통해서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모바일 버전의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이 함께 공개가 되었으며, 추가로 현재 라운지를 통해서 영웅 인기투표와 SNS 공유 이벤트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모바일 트레일러 영상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작년에 PC로 스팀에서 출시된 멀티플레이어 배틀 로얄 게임으로, 국내에서는 인기가 별로 없지만은 지금까지 스팀에서의 동시 접속자가 10만 명이 넘을 정도로 전 세계에서는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모바일에서는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PC 기준 60명의 유저가 동시에 플레이하여 최후의 1명이 남을 때까지 계속 싸우는 게임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와이어 액션과 근접 무기 및 원거리 무기 그리고 스킬이 합쳐져 화려하게 펼쳐지는 난전이 연출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모바일은 액션과 전투를 창조하여 배틀 로얄 세계 속에서 정신없는 난전 속에서 지금까지 보지 못한 전투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근접과 원거리 무기를 활용하여 날카로운 전투 스타일의 액션을 펼칠 수 있으며, 태도부터 시작하여 활과 조총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고 영웅들의 스킬까지 활용해 현실을 벗어나는 화려하면서도 잔혹한 플레이를 느껴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높은 곳으로 와이어 액션을 펼쳐 방심한 상대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중력을 거스르는 움직임이라던지, 방대한 근거리 및 원거리 무기를 사용한다던지, 각 영웅들이 지닌 고유의 스킬과 궁극기까지 모두 활용하면서 자신만의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며 높은 자유도의 전투를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모바일 버전에서도 와이어 액션을 통한 속도감이 PC 버전 그대로 가능하게끔 구현이 되어 있다고 하며, PC 버전에서의 고퀄리티 그래픽 역시 그대로 재현되었다고 합니다.

 

끝없이 진화하는 전장 속에서 60명이 모여 숨 막히는 혈전의 전투를 느껴볼 수 있는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모바일이 발표된 기념으로 현재 공식 라운지에서 SNS 공유 이벤트와 영웅 인기투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참여 시 기프티콘 같은 푸짐한 보상이 증정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가해보시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나라카 모바일 라운지: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모바일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나라카 모바일 홈페이지:

 

NARAKA: BLADEPOINT Mobile — the One-and-Only Melee-Focused Battle Royale

雷火游戏 雷火游戏 点击右上角按钮 分享到朋友圈

www.narakamobile.com

 

추가로 지금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알림 신청이 진행 중이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신청에 참여하시면 베타 테스트 참여 기회와 정식 출시 시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소문으로는 론칭 시에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한정 프로필과 이모티콘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